안녕하세요. 웨일클라우드입니다.
고객센터 문의하기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업데이트 내용 :
1. 문의 유형 선택 부분이 개편
이제 문의 유형을 더 자세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2. 사용 중인 서비스 선택 가능
이제 사용 중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기존 사용 중인 서비스의 고유 식별 번호를 문의 내용에 넣어야 했던 것과 달리 이제 해당 서비스를 선택하여 문의하기만 하면 됩니다.
기존 카카오톡 채널로 진행되던 기술지원 문의는 이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한 문의는 서비스 이용 문의만 가능하며 기술지원(장애) 문의의 경우 문의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등록해주셔야 합니다.
해당 부분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남겨주세요.
감사합니다.